2013년 7월 24일 수요일

Synology DS112j

http://www.synology.co.kr/products/product.php?product_name=DS112j&lang=kor


Synology NAS DS112j Synology NAS DS112j Synology NAS DS112j Synology NAS DS112j Synology NAS DS112j Synology NAS DS112j

개인 클라우드


Synology DS112j에서 모든 데이터와 파일을 중앙화하고 로컬 네트워크로 연결된 가족 멤버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런 파일 관리 방법이 유용하다고 생각하면 개인 클라우드를 만들어서 공유 범위를 인터넷으로 확대할 수 있습니다.
EZ-Internet 마법사는 Synology DS112j에 원격 인터넷 액세스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모든 단계를 안내합니다. 어디에서나 몇 분 안에 DS112j에 원격으로 액세스가 가능하여 작업이 더욱 편리해집니다.
이동하는 시간이 많은 경우에는 iPhone®, iPad® 및 Android 사용자용으로 제작되어 휴대가 간편한 응용 프로그램인 DS file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DS file을 사용하여 인터넷으로 Synology DS112j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에 원격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의 가정용 멀티미디어 센터


DS112j에 내장된 Media Server를 사용하여 Synology DiskStation에서 디지털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스테레오 시스템, Sony PlayStation® 3 및 Microsoft® XBox 360과 같은 미디어 장치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디오와 음악을 DLNA/UPnP® 호환 TV 세트로 스트리밍할 수 있어서, DiskStation에 저장된 좋아하는 동영상 또는 TV 쇼를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제 거실이 더욱 즐거운 공간이 됩니다.
DS112j를 홈 스테레오 시스템에 연결하고 iPad, iPhone 및 Android에서 DS audio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간편하게 음악 재생을 제어하면서 편안한 소파에서 완벽한 디지털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연중무휴 작동하는 다운로드 서버


Download Station은 PC 없이도 연중무휴 BT, FTP, HTTP, eMule 및 NZB 다운로드 센터로 작동합니다. eMule 및 BT 검색 엔진에서는 추가 데스크탑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도 검색 및 다운로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RSS 피드는 사용자에게 최신 업데이트를 직접 제공하는 기능입니다. 사용자의 전체 즐겨찾기 다운로드 정보가 나열된 여러 개의 RSS 피드에 가입하면 다운로드를 전부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추억 공유

Photo Station을 사용하면 사진, 비디오, 블로그를 공개로 간편하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테마 사용자 정의, 블로그, 사용자 권한 설정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Photo Station은 인터넷 상의 최신 라이프스타일 공유 센터 역할을 합니다. Photo Station은 앨범을 Facebook과 자동으로 동기화함으로써 친목도모 생활과 더욱 밀접하게 연결되었습니다.

중요한 모든 파일 백업


Synology DS112j는 집안의 모든 PC/Mac® 컴퓨터에 중앙화된 백업 대상을 제공합니다. PC 사용자는 무료로 제공되는 Synology Data Replicator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자신의 데이터를 Synology DS112j로 백업할 수 있고, Mac OS X® 사용자는 기본적인 Apple® Time Machine® 통합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USB 연결을 통해 Synology DS112j의 데이터를 다른 Synology DiskStation 또는 외장 하드 드라이브로 백업하도록 안내하는 웹 기반 백업 마법사도 제공됩니다.

냉각 유지와 무음 설계로 에너지 효율성 향상


Synology DS112j는 에너지 효율성을 고려하여 제작되었습니다. 대용량 팬과 스마트한 공기 흐름으로 시스템을 연중무휴 냉각 상태로 실행할 뿐 아니라, 소음 감소 설계로 PC에 비해 매우 조용한 작업 환경(17.1 Db)을 제공합니다. 다중 예약 전원 켜기/끄기 및 하드 드라이브 대기 기능을 지원하여 전원 소비와 운영 비용을 더욱 줄여줍니다.
Synology의 모든 제품은 RoHS 호환 부품으로 제작되며, 재활용 가능한 포장 재료로 포장됩니다. Synology는 지구의 일원으로서 부여되는 책임감을 인지하고 있으며, 우리가 생산하는 모든 제품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