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17일 수요일

Kotler's Principles of Marketing 13th

Kotler의 마케팅 원리
Kotler's Principles of Marketing 13th
http://www.yes24.com/24/Goods/2821852?Acode=101

제1부 마케팅과 마케팅 과정의 정의
1 마케팅: 수익성 있는 고객관계의 관리
2 기업 전략과 마케팅 전략: 고객관계 구축을 위한 파트너십 구축

제2부 시장과 소비자의 이해
3 마케팅 환경
4 마케팅 정보의 관리
5 소비자시장과 소비자 구매행동
6 산업재 시장과 산업재 구매행동

제3부 고객지향적 마케팅 전략과 통합적 마케팅 믹스의 설계
7 고객지향적 마케팅 전략: 표적고객을 위한 가치창출
8 제품과 서비스, 브랜딩 전략
9 신제품 개발과 제품 수명주기 전략
10 가격관리: 고객가치의 이해와 포착
11 제품가격의 결정: 가격전략
12 마케팅 경로와 공급망 관리
13 소매업과 도매업
14 고객가치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15 광고와 공중관계
16 인적판매와 판매촉진
17 다이렉트 마케팅과 온라인 마케팅: 직접적인 고객관계 구축하기

제4부 마케팅 영역의 확대
18 경쟁우위 창출
19 글로벌 마켓
20 마케팅 윤리와 사회적 책임

댓글 없음:

댓글 쓰기